Life

시몬스 침대 AS 고객센터

Bogo07 2021. 1. 21. 14: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구 중에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침대, 그리고 매트리스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사용하는 대표적인 가구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가구가 고장이 나면 빠르게 AS 처리가 필요합니다. 저렴한

침대, 매트리스라면 신규 구매합니다. 시몬스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브랜드 제품에 경우는 고가이기 때문에 AS 고객센터를 통해서 수리하여 사용합니다.

시몬스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대한민국에서 대표 침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시몬스 AS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http://www.simmons.co.kr/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

당신이 꿈꾸던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

www.simmons.co.kr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대부분 가장 먼저 나타는것은 공지 팝업이니다. 주로 세일 공지, 아니면 고객 알림 내용입니다. 시몬스 홈페이지 접속하면 리빙페어 할인 공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표 제품을 활용한 풀 페이지 형태에 UI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시몬스 AS 고객센터 신청 방법

본격적으로 시몬스 AS 고객센터를 통해서 AS 신청하는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고객센테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AS신청" 이라는 탭 버튼을 클릭해시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노출 됩니다. A/S 처리 흐름도를 시각화 하여 고객이 확인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편적인 시몬스 AS 신청 후에 절차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이후에 필수적으로 방문 일정 조정을 통해서 최종적인 기사님 방문 날짜를 확정 지어야 합니다.

시몬스 AS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입력해야 하는 항목이 상당히 많지만 필수 항목 중심으로 꼭 작성해야합니다.

추가적으로 온라인 시몬스 AS 신청이 불편한 분은 전화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다른 관점에서 보면 온라인 신청 접수이긴 한것 같습니다.

해당 시몬스 AS 신청서 작성하게 되면 향후 상담원이 고객에게 해피콜로 연락하여서 후속 조치를 하는 방식입니다.


시몬스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이와 같은 시몬스 AS 고객센터 온라인 신청이 불편하신 분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서 연락하여서 문제를 해결하는게 제일 신속한 방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1899-8182


시몬스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00~17:00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베아 구이바다 AS 서비스 센터  (0) 2021.02.10
에넥스 AS 서비스 센터  (0) 2021.02.03
한샘 인테리어 AS 센터 전화번호  (0) 2021.01.12
현대 리바트 가구 AS 센터  (0) 2021.01.11
타이틀리스트 AS 센터  (0) 2021.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