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캠핑 인기가 엄청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코베아, 고투, 스노우라인과 같은 캠핑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판매량이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스스토브에서 인기가 높은 코베아 구이바다 AS 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코베아 구이바다 AS 서비스 센터 이용방법

정말 다양한 캠핑 브랜드가 있지만 각자에 강점이 존재합니다. 거실형 텐트는 보편적으로 브랜드에서 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스렌지나 부가적인 용품에 강점을 가진 브랜드는 많지 않습니다. 그런 면에서 코베아 구이바다(가스스토브)는 평균 이상으로 인기가 높은 블내드에 제품입니다.


코베아 AS 센터 신청 방법

해당 브랜드 코베아 AS 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이 필요합니다. 코베아 브랜드 사이트가 있고, 코베아몰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해당 부분 잘 확인하고 접속하세요.

해당 링크는 코베아 오라인 쇼핑몰 주소입니다. AS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해당 사이트에서 접속한 후에 확인하여 해당 경로를 공유드립니다.

https://www.koveashop.co.kr/

코베아 브랜드 제품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실용적인 캠핑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본격적으로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디테일한 코베아 구이바다 AS 센터 이용 방법은 아래 내용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AS 접수 안내, 진행현황, 마지막으로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하기까지 구분되어 있습니다. 

코베아 구이바다 제품을 AS 센터 이용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AS 접수 방식은 크게 본사 택배접수 방식과 매장 방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본사 코베아 AS 센터 방문할 경우 접수 기간과 운영 시간 그리고 주소를 확인하여 헛걸음 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확인하고 방문하기를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택배 접수에 경우는 코베아 구이바다 AS 접수를 위한 신청서를 작성하고 택배접수처로 상품을 보내야합니다. 그리고 제품 확인 후에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결론적으로, 코베아 구이바다 AS 센터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 접수증을 작성해야합니다. 집에 프린트가 없다면 AS 센터 접수가 용이하지 않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해당 접수과정에 대해서 챗봇이나 무인 시스템을 통해서 진행하면 개인입장에서는 서비스 접수증을 작성하지 않고도 코베아 구이바다 AS 센터에 상품을 접수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추가적으로 배송할 경우 배송 비용에 대해서는 무상, 유상 수리 경우에 따라서 부담하는 대상이 구분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기준도 사전에 확인하세요. 캠핑용품 중에서 코베아 구이바다와 가틍ㄴ 가스용품에 경우는 다른 제품과 주소가 상이합니다. 해당 내용 꼭 확인하고 배송하세요!

주소 복사하여 사용할 분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한번 더 공유드립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산단로 1길 87코베아 AS동 AS고객센터 


코베아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해당 글로 코베아 구이바다 AS 센터 이용 방법과 접수에 대해서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 공식 대표전화번호 (1588-5515)를 통해서 상담 후에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코베아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00~18:00 (점시시간 12:00~13:00)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이상으로 요즘 인기 높은 코베아 구이바다 가스렌지 제품에 대한 AS센터에 접수하는 정보를 공유드렸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캠핑하기 좋은 시즌이 올텐데 미리 제품 정비하고 즐거운 매너 캠핑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코모 소파 전국 매장  (0) 2021.03.09
휴테크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0) 2021.02.22
에넥스 AS 서비스 센터  (0) 2021.02.03
시몬스 침대 AS 고객센터  (0) 2021.01.21
한샘 인테리어 AS 센터 전화번호  (0) 2021.0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