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휴테크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Bogo07 2021. 2. 22. 20:59
반응형

휴테크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이용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휴테크 안마의자와 같은 브랜드에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빈도가 증가하면 자연스럽게 고장도 발생할 수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휴테크 안마의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AS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과 함께 렌탈하는데 어느정도 비용이 발생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일반 구매가 이점인지? 렌탈이 이점인지? 비교 차원)

휴테크 안마의자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휴테크 안마의자 공식 홈페이지에 주소를 공유드립니다. 해당 링크에 접속하시면, AS 고객센터부터 시작해서 공식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www.i-hutech.com/

 

휴테크

매일매일 현명하게 쉬는 방법, 앉아볼수록 느껴지는 가치 '휴테크' 안마의자

www.i-hutech.com

휴테크 안마의자 공식 홈페이지에 가장 큰 이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2021년에 다양한 프로모션 공지 팝업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하나하나 휴테크 안마의자에 대해서 정보를 체크해보겠습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AS 신청 방법

우선은 휴테크 안마의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AS 신청하는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방법이 있나 확인해봤으나, 게시판에 AS 접수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1599-7776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수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에 해당 부분이 불편한 분들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서 휴테크 안마의자 AS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보통 안마의자는 고가의 가전 제품으로 구분되기 때문에 구매하는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용하는 방법이 바로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같은 서비스 입니다. 

다른 렌탈과는 다르게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에 경우는 렌탈이 종료된 시점에 해당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점해 주는 것입니다.


주요 해당을 보시면 크게 4가지로 분류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휴테크 안마의자 무상 AS 서비스와 소유권 이전이라고 판단됩니다. 

집에 안마의자를 배치할 수 있는 공간만 있다면 하나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사를 가게 되면 가장 먼저 구매할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어떤 서비스던가에 진행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에 경우도 이런 점들이 존재합니다. 

다음 리스트를 보시면 의무 사용기간은 39개월을 기본으로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과 유사하게 렌탈 기간에 일방적으로 렌탈을 종료 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렌탈 신청 또한 온라인 게시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스트를 확인해보니 상당히 많은 사용자가 렌탈을 희망하고 게시판으로 렌탈 문의를 진행하였네요.

단순하게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하는 것이나라 제휴카드를 통해서 신청하게되면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서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10만원 렌탈료에 경우, 전월 사용 금액이 30만원이상이면 13,000원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을 계획 중이라면 이런 제휴카드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휴테크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렌탈 서비스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렌탈에 경우 소유권 이전 서비스는 확실히 좋은 이점이라고 생각됩니다. 해당 정보 확인해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닉스 공기청정기 AS 서비스 센터  (0) 2021.03.13
자코모 소파 전국 매장  (0) 2021.03.09
코베아 구이바다 AS 서비스 센터  (0) 2021.02.10
에넥스 AS 서비스 센터  (0) 2021.02.03
시몬스 침대 AS 고객센터  (0) 2021.0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