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에넥스 AS 서비스 센터

Bogo07 2021. 2. 3. 06: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에넥스 가구 브랜드에 AS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과 사이트 주요 정보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AS 신청을 하려면 막상 잘 안 찾아지는 서비스 센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에넥스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우선 에넥스라는 가구 브랜드가 어떤 브랜드 인지 간단히 확인해보려고합니다. 대한민국에는 정말 다양한 가구, 싱크대, 침대브랜드가많이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는 요인은 제품, 가격도 물론 있겠지만, 신뢰할 수 있는 기업에 연혁과 잘 구축되어 있는 AS 서비스 센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모든 제품에 경우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서 잔고장이 어쩔 수 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와 구매하는 제품에 브랜드에 AS 서비스 센터가 잘 구축되는 곳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https://www.enex.co.kr/service/index.php

 

에넥스몰

에넥스몰

www.enex.co.kr

그럼 이제 부터 에넥스 브랜드 사이트를 간단히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곧 있으면 설 연휴가 시작되기 때문에 메인 배너에 설물대전이라고 광고 배너가 노출되고 있네요.

그리고 해당 브랜드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카테고리 별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일반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분류 기준으로 구분 되어 있네요.

해당 브랜드에서 가장 눈에 들어왔던 서비스는 역시 영상 컨텐츠 채널을 이용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판매까지 연결하는 라이브 방송 상품 이였습니다.

정말 최근에는 단순히 글로 표현하여 홍보하는 채널보다는 영상을 기반에 콘텐츠로 소통하는 것이 보편적이고 인기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채널에 활성화로 인해서 해당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예측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에넥스몰에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에넥스 AS 신청 방법

최하위, 최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시면 에넥스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우선 가장 보편적인 방법인 온라인 AS 게시판도 기본적으로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입력 항목을 작성해서 AS 서비스 센터에 접수가 되고 해당 담당자가 확인 후에 연락하는 추가적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런 온라인 게시판을 활용한 AS 서비스 센터 이용방법에서 최근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한 상담하기 또는 챗봇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도입하려고 하는 추세입니다. 전화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기존에 메시저로 소통 하는 방식을 활용해서 상담원 대화하여 AS 서비스 센터에 접수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넥스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물론 이와 같은 카카오 채널 어색하고 유선 전화가 편한 고객들은 아래 있는 에넥스 고객센터 연락처로 전화해도 AS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넥스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유선 에넥스 AS 센터에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기 때문에 해당 시간을 확인하고 민원을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일 : 09:00~17:00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이상으로 에넥스 가구 브랜드에 AS 서비스 센터 이용방법과 새로운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